이사배 라디오스타 지상파 첫 출격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라디오스타로 지상파 첫 도전을 한다.

이사배는 1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요리연구가 이혜정,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지수와 함께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사 할 예정입니다.

이사배는 유튜브 구독자 150만명을 돌파한 화제의 인물인데요 설럽들 커버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 요령을 공개하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분으로 지상파 토크쇼 출연은 이번이 처음 입니다.

이사배는 파리 행사 초청까지 미루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인라 이사배는 선미부터 장첸에 이르는 화제의 메이크업 요령을 대 공개 한다고 해요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100만 구독자 돌파 당시 부모님의 집장만에 도움을 준 일화도 공개 한다고 합니다.

이사배는 과거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 팀에서 근무를 했고 퇴사 후 청담동 라끌로에, 누오보 등 강남 샵에서 실장으로 일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메이크업 강의와 화보 광고 방송 촬영을 하며 프래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겸 방송 PD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로 각종 분장, 아트메이크업과 데일리 메이크업 튜토리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영상 위주로 영상을 공개 하고 있는데요 그외 패션 룩북 영상이나 먹방 영상도 간간히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비염으로 콧소리가 심한 편이 이사배 영상은 보면 볼 수록 중독이 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방송 초기 부터 이사배는 시청자들을 '꼬마아가씨'라고 불렀는데요 방송 초기 메이크업 특성상 시청자들의 연령대가 낮고 대부분 여성 시청자들이라 그랬던 것 같은데요 이후 인기가 올라가면서 연령대도 다양해지고 남성 시청자들도 많아 지면서 언니꼬마아가씨, 꼬마아저씨를 거쳐 현재는 꼬마아가시와 꼬마도련님 으로 호칭이 정해졌습니다.

2018년 4월 10일 현재 이사배의 유투브 는 1,508.281명의 구독자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