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쿠마가이 다니엘 헤니 와 열애설 인스타그램

300x250

다니엘 헤니와 열애설 류 쿠마가이 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9일 스포츠 경향은 류 쿠마가이 와 다니엘 헤니가 열애 중이다 라고 밝혔는데요 류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하고 있는 아시아계 배우로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인트라퍼스널' 등에 출연 한 배우 입니다.

류 쿠마가이와 열애설이 전해진 후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 그룹은 "본인 확인 결과 사적인 모임에서 만난 동료 배우로 류 쿠마가이씨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뿐 열애설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라고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전해진 류 쿠마가이 와 다니엘 헤니의 열애설 은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서 시작 되었는데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는 지난 1월 중순 하루 차이를 두고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 했는데요 

두 사진 모두 갤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찍은 사진으로 다니엘 헤니의 애견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애견은 류 쿠마가이의 다른 사진에도 등장 했는데요 류 쿠마가이는 다니엘 헤니의 강아지를 안고 찍은 사진에  “Finally found someone who is just as needy and clingy as I am(드디어 날 필요로하고 집착하는 사람을 찾았다)” 라는 글이 직혀 있는데 사진과 글만 보면 열애설을 의심하게 끔 하기도 합니다.

류 쿠마가이가 안고 찍은 강아지는 다니엘 헤니가 지난해 한국의 한 개 농장에서 구조돼 다니엘 헤니가 입양한 개 인데요 그 동안 다니엘 헤니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다니엘 헤니 팬들에게는 유명한 애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지난해 연말 두 사람이 같은 시기 다니엘 헤니의 부모님이 살고 있는 미국 미시건주에 있었던 사실도 SNS를 통해 확인 되었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는 현재 다니엘 헤니에게는 여자친구가 없고 류 쿠마가이의 사진에 대해서는 "다니엘 헤니와 비슷하게 배경을 찍어서 올리는 사람으로 추측 된다" 라는 입장을 전했는데요

하지만 류 쿠마가이의 계정은 미국 매니지먼트 회사인 '엔터테인먼트 랩' 공식 트위커에서도 류 쿠마가이의 계정이 링크 되어 있고 무엇보다 인스타그램에서 류 쿠마가이와 다니엘 헤니가 '맞 팔로잉' 이 되어 있고 다니엘 헤니가 류 쿠마가이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