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9 전혜빈 장희진 리얼 민낯 공개

300x250

팔로우미9

팔로우미9 에서 전혜빈 장희진 리얼 민낯 공개 되었습니다.

27일 팔로우미9 제작 발표회가 있었는데요

이자리에는 팔로우미9 MC 전혜빈, 장희진, 리지, 손수현, 이수민, 김남희 6인이 모두 참석 했습니다.

제작발표회와 더불어 팔로우미9 예고편도 함께 공개 되었는데요

예고편에서는 장희진 과 전혜빈의 민낯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분 모두 워낙 관리를 잘해서 인지 전혀 굴욕은 없는 듯 했습니다.

이날 장희진은 민낯 공개에 대해 "큰 화면으로 보니까 충격이다. 시청자들의 TV가 크지 않기 바란다"라며 "열심히 찍었는데 방송 보면서 바르고 찍을까 후회했다. 하지만 제가 20대도 아니고 앞으로보다 지금이 예쁘니까 가감 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다. 여배로서 보여주지 못할 부분은 없다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전혜빈은 민낯 공개에 대해 "덤덤하다"고 말하며 "자주 공개해왔기 때문에 다르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점점 공개하기 꺼려지긴 하는 게 사실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팔로우미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팔로우미9

또한 전혜빈은 팔로우미9 MC를 맡은 소감에 대해

"부담이 된다. 예쁘게 보이려고 돈을 많이 썼다"라고 전했는데요 이어 "솔직히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는다는 것이 부담이다. 많은 정보도 알아야 하는 것은 물론 본인 스스로도 가꿔야 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래서 프로그램 출연 앞서서 돈을 많이 썼다. 고가의 화장품도 사고 피부과도 새로 끊었따. 출연료는 아직 들어오지 않았다"라며 웃음 보였습니다.

한편 팔로우미9 은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혜아려주는 리얼뷰티 쇼로 시즌9을 맞은 '팔로우미9'은 오는 27일 오후 9시 첫 방송 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