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힙업 운동 몸매 비결 헬스 트레이닝 NO

300x250

문가비

모델 문가비가 '토크몬'에 출연해 매력적인 자신의 몸매 비결을 공개 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토크몬에는 모델 문가비가 출연 했는데요 

문가비는 눈길을 사로잡는 까무잡잡한 피부에 특이한 이름까지 아무리 눈썰미가 없는 사람도 문가비를 한번 만나면 절대 잊어 버리지 않을 듯 한데요

이름이 워낙 특이해 가명인가 했는데 문가비는 자신의 이름이 본명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문가비는 자신의 이름에 대해 "본명이 문가비다" 라며 자신의 이름은 한자 이름이라고 말했는데요

"아름다울 가에 덮을 비" 라며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덮으라는 뜻"이라고 말했습니다.

문가비 한자 뜻을 알고 보니 '문가비' 라는 이름이 더욱 매력적인 것 같네요

또한 문가비는 남들보다 까만 피부로 인한 에피소드도 공개 했는데요

문가비는 자신의 피부 색이 "원래 까만 피부다. 태닝이 아니다"라며 "태국에 가면 태국말로 말을 걸고 홍콩에 가면 홍콩말로 말을 건다. 어딜 가도 제가 어느 나라 사람인지 잘 모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문가비는 자신의 몸매 비결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했다" 라며 "14살 때부터 매일 자기 전 2시간 씩 운동한다"라고 말했는데요

문가비

문가비

문가비

문가비

문가비

문가비

14살 부터 자기전에 하루에 2시간 운동이라... 정말 대단 한것 같습니다.

이어 문가비는 "한번도 헬스장에 안 가봤고 트레이너가 있던 적도 없었다"라며 "옆구리 운동을 1년 동안 하니 허리 사이즈가 25~26인치에서 23인치로 줄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문가비 힙업 운동

문가비가 자신만의 힙업 스트레칭(덩키킥)팁을 공개했습니다.

문가비

문가비

문가비는 엎드린 자세에서 다리를 뒤로 쭉 차올리는 것으로 왼발 오른발을 교대해 100번씩 해야 효과가 있다. 라며 자신만의 힙업 운동 꿀팁을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