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최태준 1년 째 열애중 중앙대 선후배 사이

박신혜

박신혜 최태준 열애 연상연하 배우 커플 탄생

배우 박신혜(29) 최태준(28)이 1년 남짓 열애중인 이다 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SBS는 7일 오전 박신혜 최태준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한 학번 차 선후배로 연예계 데뷔 후 동료로 절친한 사이를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최태준 박신혜는 주로 박신혜의 자택인 청담동 모 빌라에서 조용히 데이트를 하거나 한적한 근교에서 친구들과 어울려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최태준의 친구들은 두 사람의 사이를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는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지만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서는 박신혜와 최태준은 서로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애틋한 커플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

박신혜

사실 박신혜 최태준은 지난해 4월 한차례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4월 해외 여행지와 5월 수목원에서 모습이 포착 되었는데요 하지만 양측은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났으며 수목원은 지인들과 갔다”라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 했습니다.

박신혜

박신혜

이에 대해 두 사람을 잘 아는 관계자는 “한 차례 제기 됐던 열애설에 대해서 각자의 사정 때문에 인정할 수 없었지만 이후로도 두 사람의 연인관계는 굳건했다. 시간이 갈수록 더욱 서로를 아껴주며 성장하는 모습이 주위를 흐뭇하게 하는 커플”이라고 전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열애 인정 

최태준의 소속사에서 박신혜와 열애를 인정 했네요

화이브라더스 는 7일 두 사람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 중이다. 동문으로 친하게 지내다가 지난해 연말 연인으로 발전했따"라며 "시작하는 두 사람에게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