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5 단돈 11만원 대단한 중국

300x250
중국 아이폰5 11만원 판매  짝퉁 천국
가짜 애플 매장과 가짜 이케아 매장을 만들어 화제가 되었던 중국에서 이번에는 세계 최초로 아이폰5 를 판매에 나섰다. 그것도 아이폰5 가 단돈 11만원에 판매 한다고 한다.

애플사의 아이폰5 는 전세계 애플 매니아 들에게 손꼽아 기다리는 제품이다.


그런데 아직 시판도 안된 아이폰5 제품이 이미 중국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애플의 아이폰5는 오는 9월 에서 10월 사이에서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도대체 중국에서는 아이폰5가 어디서 나왔을까요...?

그것은 바로 가짜 아이폰5 입니다.
지난달 28일 중국의 한 인터넷 사이트에는 아이폰5가 출시됐다는 광고가 올라왔는데요 '애플의 새로운 혁신, 2011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릴 아이폰5가 출시됐다' 는 글과 함께 전세계 최초로 중국만이 아이폰5 사진이 공개 된 것이다.

제품의 뒷면에는 'iPhone', 64GB' 라는 글과 'Designed by apolle in California Assemlbed in U. S. A' 라는 글이 적혀 있다. 'Apple' 이 아닌 'Apolle' 라는 글자에서 아이폰을 모방한 가짜 제품임을 한눈에 알수가 있다.

또한 이 광고는 제품의 가격이 699위안(한화 약 11만원)정도로 기존의 아이폰에 비해 상당히 저렴 한 가젹이 판매를 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기능을 두루 가추고 있다고 선전했다.

정말 대단한 중국 아닌가요..

암튼 우리나라에서 작퉁만드는 거나 중국에서 가짜 아이폰 만드는거나 참 그나물에 그밥이네요 돈되는 거라면 머든 하는 사람들 다음에는 멀 만들지 참 궁금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