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아나운서 그녀의 선택은?

300x250

배현진 아나운서가 역대급 위기를 맞고 있다.

그 동안 부당한 전보를 받은 MBC 선배들이 대거 컴백 하면서 배현진 아나운서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 되고있습니다.

파업 72일째를 맞는 MBC 노조 는 김장겸 사장 해임 이 결정 되면서 15일 오전 9시 업무복귀를 선언 했는데요

다만 보도, 시사 제작 부서는 아직 정상복귀를 하지 않고 계속해서 제작 중단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합니다.

MBC 보도 시사 부문 노조 조합원은 MBC 새로운 사장이 선임 될때 까지 제작, 업무 중단을 이어나가기로 했는데요 이에 배현진 아나운서가 계속 뉴스를 진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 졌습니다.

이에 배현진 아나운서는 온라인 포털에 실검 1위를 이틀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요

특히 배현진 아나운서와 비판을 한 몸에 받았던 신동호 아나운서가 결국 '신동호의 시선집중'에서 하차 하면서 배현진 아나운서도 스스로 물러나야 하는 것이 아니냐 라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MBC 노조는 "신동호 아나운서가 '신동호의 시선집중'에서 하차한다 새 진행자를 구할 때까지 임시 진행자가 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배현진 아나운서의 거취에도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그 동안 MBC 노조원들은 뉴스데스크 배현진 앵커가 MBC 경영진의 보호를 받고 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되어 왔습니다.

배현진 아나운서는 지난 2012년 MBC 파업 당시 동료들의 파업 투쟁을 뒤로 하고 업무로 복귀 해 뉴스데스크 최장수 앵커로 활동 중입니다.

배현진 아나운서는 13일 뉴스데스크에서 김장겸 사장 해임 소식을 담담하게 브리핑 하기도 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