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막말남 신상정보 공개 위기

300x250
지하철 막말남 신상정보 찾기 위해 네티즌 수사대 출동
지하철 할머니 폭행에 이어 이번에는 지하철 막말남이 등장 했습니다.

세상이 어떻게 되려고 이러는지..
지하철 막말남은 20대의 남성이 지하철에서 80대의 노인에게 막말을 퍼부었다는 내용인데요..


참 기가 막히는 군요 할아버지 뻘은 되는 어른에게 이 무슨 행동인지 당췌...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올라온 "젊은 사람이 나이 많은 노인에게 욕을 하네요" 라는 제목의 동영상인데..
지하철에서 다리를 꼬고 않은 20대 청년의 구두가 옆자리에 할아버지 옷이 닿자 할아버지께서 "불편하니 좀 치워달라" 라고 요구 하자 20대 지하철 막말남은 버럭 화를 내며 "너 오늘 사람 잘못 건드렸어. 이 XX야, 경찰서갈래" 라며 폭언을 욕설을 퍼부었는데요 지하철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이것 참....
반대편에 앉아 있던 아이와 엄마는 겁에 질려 자리를 피하고 승객들은 모두 자리를 피하고 말았는데요 이에 60대로 보이는 한 남성의 만류로 사태는 겨우 진정 될 수있었다고 합니다.

아~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동방예의지국도 이젠 옛말이군요.. 지하철 막말남 저사람 아무래도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 갔네요 여러분 지하철 타실때 조심하세요 ..

한편 지하철 막말남을 동영상을 보면서 격분한 네티즌들이 네티즌 수사대에 지하철 막말남의 신상정보를 공개해달라고 요청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미 일부 네티즌 수사대에서 지하철 막말남의 신상정보를 찾고 있다는 뉴스도 있는 걸로 보아 지하철 막말남 이분 조만간 신상이 공개 될 듯 합니다..

아...우리 주변에 저런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니 끔찍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