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6호 홈런 이틀 연속 홈런포

300x250


박병호 6호 홈런 이틀 연속 홈런 정규시즌 가능할까?

박병호 가 6호 홈런을 터트리며 정규시즌 주전 자리 확보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박병호 6호 홈런은 지난 30일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 젯블루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시범경기에서 4번 지명타로 출전해 6호 홈런을 만들었습니다.


박병호는 첫 타석에서 유격수 땅볼로 1타점을 올렸고 두번째 세번째 타석에서는 범타로 마무리 했고 마지막 타석에서 박병호는 3 대3 으로 맞선 8회 2사 1루 상황에서 상대 좌완 드류 포머란츠의 2구를 좌측 담장을 넘기는 2점 홈런을 터트리며 시범경기에서 박병호 6호 홈런을 성공 시켰습니다.

박병호는 29일 홈런에 이어 2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 했습니다.


경기 후 미언론들은 박병호를 극찬하고 나섰는데요 메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 은 “박병호가 주전 지명타자 자리를 위한 활약을 했다” 라고 전했다.


또한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CBS스포츠는 “이번 시즌에 박병호는 40인 로스터에 들지 못했지만 시범경기 성적은 충분히 라인업에 들만 하다” 라며 박병호의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출전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병호와 지명타자를 두고 경쟁을 하고 있는 팀 동료 케니스 바르가스(27)는 현재 발목 부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에 박병호가 4월 2일 메이저리그 개막 엔트리에 포함 될 수 있을 지 관심이 진중 되고 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